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변서은 열애인정, 19살의 한화 최우석과의 뜨거운 사랑

연예

by 편집국장 2012. 3. 26. 14:48

본문


변서은 열애인정으로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변서은 열애인정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핫토픽 키워드로 등극했다. 변서은 열애인정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 목소리로 “영화와 같은 스토리”라며 부럽다는 반응 일색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가 어리다는 점, 그리고 서로간의 직업이 연관성이 없다는 점, 변서은의 나이가 더 많다는 점, 그리고 스릴 넘치게 연애를 해왔다는 점 등을 토대로 “마치 영화처럼 만났다”는 글들을 온라인 게시판 등에 남기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변서은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복수의 매체와 통화에서 "변서은이 최우석 선수와 2개월째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팬들의 관심은 과연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났으며 현재 어떤 만남을 갖고 있는지에 포커스가 맞춰지고 있습니다.

한화 신인 투수 최우석은 올해 19살이고, TVN '코미디 빅리그'의 변서은은 올해 21살입니다. 변서은이 연상이죠.

변서은은 케이블 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 '따지남'에서 작업남의 고백을 받는 매력녀 역할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한편 변서은 최우석 열애가 마치 새로운 사실처럼 보도되고 있지만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 놀라운 일이 아니라는 관측이 봇물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들의 열애는 언론을 통해 ‘특종’처럼 포장돼 있지만 대중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즉 변서은이 트위터를 통해 최우석에 대한 글을 쏟아내면서 측근들을 비롯해 팬들은 그녀가 한화 이글스 투수 최우석과 이미 교제 중이라는 것을 어느 정도 눈치를 챘다는 것이고, 이런 소문이 확산되면서 ‘열애설’로 번져 확대재생산 됐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두 분 축하드립니다!

[Entertainment/Watching TV] - 이효리 과감의상, 터질듯한 가슴 드러낸 섹시한 노출 패션?
[Entertainment/Watching TV] - 제시카심슨 만삭공개, 터질듯한 몸매를 그대로 노출해...
[Entertainment/Watching TV] - 곽현화 바나나 셀카 선정성 논란, 혀로 핥고 빨아?

 ※ 저작권에 대한 내용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