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판 우결, 티아라 효민 부신보 커플…대체 왜 찍나

연예

by 편집국장 2012. 1. 27. 09:17

본문


중국판 우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는 효민과 부신보의 커플 인증샷이 공개됐습니다.

27일 오전 한 매체는 “MBC 예능 2국 한류콘텐츠제작 팀이 오는 2월 방송을 목표로 중국 방송을 목표로 ‘우리 결혼했어요’를 제작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한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티아라 효민과 슈퍼주니어 규현이 캐스팅돼 중국 아이돌 그룹 보보의 부신보와 중국 여배우 진언비와 각각 짝을 이뤄 가상 부부로 출연합니다. 

이와 관련해 부신보는 자신의 웨이보에 효민과 함께 찍은 가상 부부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효민과 부신보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한편 효민과 규현이 출연하는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는 오는 2월 11일과 12일 중국 SMG의 신오락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효민이 백만배 아깝네요. 

※ 저작권에 대한 내용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