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가수다 방청후기, 가수들이 서바이벌 오디션을?

연예

by 편집국장 2011. 2. 15. 14:59

본문


나는가수다 방청후기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공개로 진행된 `일밤`(가제)의 새 코너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방청 후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는 대대적인 개편을 예고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의 새 코너로 14일 오후 7시 경기도 고양시 MBC드림센터에서 첫 녹화를 가졌습니다. 

이날 청중평가단으로 첫 녹화에 참가한 한 네티즌의 청중 후기가 현재 인터넷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네티즌은 한 시간 가량 진행된 녹화를 통해 이소라 정엽 백지영 김범수 윤도현 박정현 김건모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가수들이 펼친 라이브 무대를 극찬했습니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는 실력파 가수 7명이 개그맨 7명과 짝을 이뤄 미션으로 주어진 곡을 연습한 뒤 오디션 형식으로 겨루는 내용의 코너입니다. 오디션에서 청중평가단에게 가장 낮은 점수를 받은 가수는 탈락하고 다른 새로운 가수가 그 자리를 채워 계속해서 7명의 가수가 경합을 벌이게 됩니다. 

김영희 CP(책임프로듀서)가 직접 연출하는 코너로 눈길을 끌고 있는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는 이달 27일 또는 3월6일 `일밤`에서 첫 공개됩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