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범 자막, 무한도전 벼농사 프로젝트…시애틀로 쌀 보내?

연예

by 편집국장 2009. 10. 24. 22:50

본문


10월 2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벼농사 프로젝트 2탄이 공개됐습니
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내기에 나선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전진 길 등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2PM 일곱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모내기부터 추수까지 농사의 전 과정에 '무한도전' 멤버들의 손길이 깃든 이번 프로젝트는 직접 지은 쌀을 국민들에 기부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날 2PM은 실제로 모내기에 동참해 이번 프로젝트에 동참, 의미를 더했습니. 모내기를 마친 '무한도전' 멤버들은 2PM에 고마움을 전하며 "2PM에게도 쌀을 줘야겠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특히 '무한도전'은 자막을 통해 닉쿤의 고향인 태국을 비롯해 "시애틀에도 보내드릴요..."라고 공지, 촬영 당시와 상황이 달라져 현재 팀에서 탈퇴하고 미국 시애틀에 머무르고 있는 재범에게도 쌀을 보내주겠다는 의사를 전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재범은 트로트가수 박현빈의 성대모사를 하는가 하면 손바닥 게임에서 유재석을 꺾고 승리하면서 '리드자'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하지만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밝은 모습이 지난 9월초 팀을 탈퇴할 때와 대조적이라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했습니다.

2PM의 팬도 아니고, 재범에 대해 각별한 감정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2PM 사태가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