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라의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

연예

by 편집국장 2009. 10. 25. 20:30

본문


최근 정규 2집 활동을 마무리한 여성 그룹 카라가 멤버들의 개별 활동으로 식지 않는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각종 오락 프로그램에서 게스트로 출연하며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데요. 특히 주목을 끄는 멤버는 단연 구하라입니다. 걸 그룹의 주축 멤버가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청춘불패’에 고정 출연 중인 구하라는 지난 23일 첫 방송에서 청순한 외모와 상반되는 소탈하고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며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달 초 MBC 추석 특집 ‘여성 아이돌 그룹 서바이벌-달콤한 걸’에서 폭발적인 달리기 실력을 과시해 ‘구사인 볼트’라는 별명을 얻기도 한 구하라는 ‘청춘불패’에서도 만화 속 여주인공 같은 외모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3단 텀블링. 트로트 부르기 등의 장기는 물론이고 재래식 화장실을 사용하는 모습 등을 천연덕스럽게 선보여 팬들로부터 “예쁜 척 하지 않는 모습이 더 매력적”이라는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 

또 다른 멤버 니콜은 다음달 초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엠넷의 ‘카이스트 시즌 3’의 주인공으로 낙점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인영. MC몽에 이어 주인공으로 발탁된 그에 대해 제작진은 “엉뚱하고 독특한 니콜의 매력이 발휘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