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스타k 공중파 출연…조문근·서인국·길학미, 당신은?

연예

by 편집국장 2009. 10. 1. 09:17

본문


슈퍼스타K TOP 3 조문근, 서인국, 길학미가 오늘(9월 30일) 저녁 6시 SBS 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전격 출연하게돼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들은 매주 수요일 방송하는 김현숙 진행의 '막돼먹은 머니씨' 코너에 출연해 코너 이름이기도 한 '돈'과 관련한 각 자의 사연을 공개하고 즉석에서 노래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조문근, 서인국, 길학미가 첫 공중파 출연을 기념하기 위해 하루 전날 제작한 '박소현의 러브게임' 로고송도 공개합니다.

로고송은 2주 전 서인국이 신인 작곡가와 함께 작업한 노래 'Young Love'에 가사만 새로 작성해 만든 것으로 가사는 조문근, 서인국, 길학미 3명이 함께 작업했습니다.

TOP 3명의 최근 근황을 궁금해 했던 이들에게 오늘 라디오 방송은 꽤나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주 슈퍼스타K 생방송 무대에서 자신들의 공연을 대중들에게 선보이기는 했지만, 방송에서 자신들의 개인적인 이야기나 근황을 소개한 건 처음이기 때문이죠.

한편 오는 10월 2일 밤 11시 슈퍼스타K 결승 진출 티켓을 두고 조문근, 길학미, 서인국이 본선 5번째 무대를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아트홀에서 갖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조문근씨를 응원하고 있는데, 다른 분들도 응원하고 있는 참가자가 있으신가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