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돈나 결혼, 29살 연하의 헤수스 루즈와 결혼하는 이유는?

연예

by 편집국장 2009. 9. 29. 10:12

본문


미국의 팝 스타 마돈나(51)가 29살 연하의 모델 남자친구 헤수스 루즈(22)와 올해 안에 결혼식을 올릴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져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마돈나는 지난 8개월간 뉴욕 센트럴파크 인근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헤수스와 함께 지내며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한 확신을 얻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마돈나는 현재 자신의 전기를 집필하고 있는 작가 랜디 테레보렐리에게 이 같은 속내를 고백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테레보렐리는 “마돈나는 헤수스에게서 큰 사랑을 느끼고 있으며 그를 몹시 아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마돈나는 헤수스 루즈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에게 자상한 아빠의 역할을 해준 데 대해 존경심을 느껴왔다고 덧붙였습니다. 

아마도 올해안으로 결혼식을 올릴 것 같다고 하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