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Love

[데이트코스]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보자!

 
홈페이지 : http://www.tart.co.kr/
주소 : 전국 8개 체인점 (신촌, 신림, 성신여대, 일산, 수원, 안양, 안산, 부천, 대전)
 
 미케익은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가 직접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익을 선물 할 수 있는 신개념의 Self-made 케익 전문점입니다. 케익의 종류를 고르면 기본 세팅을 해주고, 그 위로 원하는 토핑을 골라 자유롭게 데코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케익의 종류는 원형과 하트 모양을 고를 수 있는 생크림케익과 고구마, 치즈, 딸기, 초코, 티라미스 등 다양한 종류의 무스가 있습니다. 무스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틀 전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기본 케익 선택 시 칼과 모양깍지 등 만들기용 재료 사용이 자유롭게 가능하고, 포장용 박스와 초, 칼 등은 모두 기본으로 포함됩니다. 데코레이션용 과일과 초콜렛 등은 대부분 천원 미만의 재료로 구성되어 다양한 토핑 사용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Self-made 케익 외에도 조각 케익과 미니 케익도 판매하고 있는데, 미니 케익의 경우 주문 시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주므로 보는 재미와 함께 믿음이 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야놀자닷컴에서 제공받은 사진들로 저작권 문제가 없습니다.

 미케익의 내부 모습입니다.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과일 토핑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구요!

 역시 직접 고르는 데코레이션들~

 케익은 저 상태로 나옵니다. 장식은 여러분의 몫이죠. 위 케익은 하트형 생크림 케익입니다. 

 완성된 케익의 모습입니다. 정말 예쁘죠?

 미케익의 가장 큰 장점은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특별한 케익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인들의 기념일 뿐만 아니라 부모님 생신도 이렇게 챙겨드리면 정말 예쁨 받겠죠?ㅋ

 야놀자닷컴(http://yanolja.com )에 가시면 이 밖에도 특별한 데이트코스가 많이 소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