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튜어트 공식사과, 샌더스 감독과 불륜…나는 창녀다?

연예

by 편집국장 2012. 12. 19. 20:12

본문



스튜어트 공식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불륜 스캔들과 관련해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나섰습니다. 


스튜어트는 최근 잡지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 해 죄송하다”며 “팬들을 분노하게 한 건 내 의도가 아니었다”고 공식사과했습니다. 


스튜어트의 이 같은 공식사과는 앞서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헌츠맨’에 출연하며 연출자인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불륜 스캔들에 휩싸여 연인 로버트 패틴슨은 물론 팬들을 실망시킨 점에 대한 것입니다


스튜어트는 불륜 스캔들이 불거진 당시 공식 서한을 통해 “너무나 죄송하다. 순간적인 실수로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잃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것은 바로 내가 사랑하고 가장 존경하는 남자친구 롭(로버트 패틴슨)이다. 나는 그를 정말로 사랑한다. 미안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하지만 언론 인터뷰를 통해 스튜어트가 불륜 스캔들과 관련해 공식사과한 것은 처음이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공식사과한 스튜어트와 패틴슨은 최근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Issue & Opinion] - 바람둥이 유전자 발견, 불륜 확률 2배 이상?


[Entertainment/Fall in Movie] - 스튜어트 충격발언, "나는 창녀다"…알고보니 진짜?


[Entertainment/Fall in Movie] - 엠마왓슨 비난, 트와일라잇이 어쨌길래?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