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명블로거 수배, 살인 혐의로 황덕하씨 공개수배…왜?

시사

by 편집국장 2011. 9. 6. 10:40

본문


유명블로거 수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경기도 수원에서 전 부인을 흉기로 살해하고 도주한 50대 남성이 두 달째 행방이 묘연, 경찰이 공개수사에 나섰습니다.

수원남부경찰서는 6일 용의자 황덕하(52)씨의 모습이 담긴 수배전단 2만부를 제작, 배포하는 등 공개수사 체제로 전환했다고 밝혔습니다.

황 씨는 지난 7월 7일 오후 7시30분쯤 수원시 권선구 자신의 부모 집에서 2년전 이혼한 전 부인 A(51)씨를 흉기로 6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황 씨는 이후 차량을 몰고 도주했으며, 차량은 범행 현장에서 약 7km 떨어진 권선구 호매실동 칠보산에서 발견됐다. 이후 현재까지 황 씨의 행방은 묘연한 상태라고 합니다.

경찰조사 결과 황 씨는 A씨가 재결합 요구를 거절하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특히 황 씨는 총 방문자수 164만명에 달하는 유명 블로거로, 범행 이후 인터넷 접속이나 휴대전화 등 모든 접촉을 차단했습니다.

경찰은 황 씨가 범행 직후 부모에게 "나도 죽겠다"고 말한 뒤 자취를 감춘 점 등으로 미뤄 자살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황 씨의 행적이 마지막으로 포착된 칠보산 일대를 수색하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황 씨를 쫓을 어떤 단서도 아직 찾지 못했다"면서 "공개수사로 전환해 추적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tertainment/Fashion & Model] - 추자현 화보논란, 한복 입은채로 터질듯한 가슴 노출?
[Entertainment/Watching TV] - 김아중 공식입장, 강호동 이어 탈세 라인 합류…왜?
[Entertainment/Watching TV] - 강호동 공식사과, 탈세혐의 인정…용서받을 수 있나 


※ 저작권에 대한 내용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