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동 쌍꺼풀 수술 고백, 다이어트 결과? 개소리!

연예

by 편집국장 2011. 8. 22. 20:09

본문


신동 쌍꺼풀 수술 고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2일 신동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 뜨거운 반응! 감사합니다. 역시 하길 잘했어!”라는 글을 남겨 논란이 된 신동의 쌍꺼풀 수술 여부에 긍정을 표했습니다.

더불어 그는 “티 안난다는 말도 있네..일부러 했는데 티가 안난다니!”라며 “더 두껍게 할껄 그랬나”라며 오히려 쌍꺼풀 수술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빵터진다는 말도 있고 반대도 있네. 미안해요 벌써 한건데 풀수도 없고”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앞서 네티즌 사이에서는 신동의 셀카 사진에서 발견된 짙은 쌍꺼풀에 대해 수술을 했다는 의견과 다이어트의 결과라는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이에 신동이 시원하게 쌍꺼풀 수술인 사실을 고백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대박 신동 진짜 한거였어?”, “아 웃겨 멋있어진거 축하!”, “역시 신동 최고! 속시원하다”, “그래도 좀 느끼해졌다 붓기 가라앉으면 괜찮으려나?”, “다이어트 조금만 더하면 조각미남 되겠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이로써 신동의 쌍꺼풀 수술 사진을 보고 다이어트의 결과라며 실드 쳐주던 빠순이들은 굉장히 뻘쭘해졌습니다.

[Entertainment/Feeling Music] - 김희철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입대, 대체 왜 공익?
[Entertainment/Feeling Music] - 강인 광고 논란, 자숙 대신 광고…네티즌들의 생각은?

※ 저작권에 대한 내용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