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지 셀카 화제, 왜 이렇게 화제가 됐나 했더니?

연예

by 편집국장 2011. 5. 28. 12:16

본문


수지 셀카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앙증맞은 2종 셀카를 공개해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흔들고 있다고 합니다.

수지는 28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검정 수지”라는 글과 자신의 사진 두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수지는 검고 긴 생머리를 하곤 양 볼에 바람을 넣는가 하면 입을 모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여자인 내가 봐도 정말 예쁘다 닮고 싶다”,“아이돌 중에서도 손꼽히는 외모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왜 이렇게 화제가 됐는데 했더니 너무 예뻐서였군요.
정말 예쁘네요.

[Entertainment/Watching TV] - 수지 말실수, 1년 선배 시크릿을 신인 취급해?
[Entertainment/Watching TV] - 수지 칭찬 릴레이, 예의돌 된 사연을 들어보니?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