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무현 서거, 국민들의 의견을 들어보니

시사

by 편집국장 2009. 5. 23. 14:16

본문

 노무현 전 대통령이 오늘(23일 오전 오전 우리 곁을 떠나셨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노 전 대통령은 이날 오전 6시 40~50분께 비서관 1명과 마을 뒷산에 등산을 하던 중 언덕 아래로 떨어져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나 곧 서거하셨다고 합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국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토론 사이트 티워(http://twar.co.kr )에 찾았습니다.
티워에서도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애도의 물결과 함께 관련된 토론들이 뜨겁게 진행중입니다.




 국민들 대다수가 이번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를 매우 안타까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신님은 "노무현 전 대통령은 소신있는 혁명가였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그의 자살에 깊은 안타까움과 슬픔을 표한다"고 애도했고, 리더님도 "노무현 전 대통령은 유일한 대한민국의 진정한 대통령이었다. 눈물이 난다"며 깊은 슬픔과 함께 애도 했습니다. 또한 소피스트 님은 "노무현 대통령 서거는 자살이 아니라 정치보복에 의한 타살이다"며 깊은 분노를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반면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가 자업자득이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베트맨님은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에 대해 "결국 노무현의 자살은 박연차 게이트와 관련한 모든 비리를 인정하는 꼴이다"라고 밝혔고, 애국자님도 "노무현 전 대통령의 뇌물수수에 대한 자업자득"이라고 주장해 티워 논객들의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아래는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진들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네티즌 여러분들이 노무현 전 대통령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올려봅니다. 

 


 마지막으로 노무현 전 대통령에 대한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