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류스타, 일본 AV 출연 파문…진실은?

시사

by 편집국장 2010. 3. 15. 12:47

본문

(사진 출처 : 스포츠서울닷컴)

정체를 알 수 없는 한국 여성이 한류 연예인으로 지칭되며 일본 AV에 출연한 사실을 스포츠서울이 보도해 파문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도큐멘토 인 서울 한류 예능인 김안나'라는 제목으로 출시된 문제의 DVD는 전형적인 일본AV물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가장 심각한 대목은 김안나의 프로필에 국내 유명 방송프로그램들이 명시돼 있다는 점이다. 물론 제목 중 일부를 삭제하긴 했지만 쉽게 방송프로그램의 이름을 알 수 있습니다.

김안나가 출연했다고 주장하며 제작사가 DVD 자켓에 명시한 방송프로그램은 두개인데요. 하나는 SBS의 드라마 '사랑과 야망'이고 또다른 하나는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입니다.

문제는 김안나의 실체를 자켓사진만 보고 판단하기는 힘들다는 것입니다. 상당한 미모를 가진 그녀는 우선 외모만으로 볼 때 한국 여성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어 정확한 얼굴 판별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문제의 김안나가 실제 한국 연예인으로 밝혀지게되면 파문이 일파만파로 커지겠지만, 명시된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것이 사실이라해도 단역이나 엑스트라였던 것 같네요.

하여튼 요즘 나라 망신 시키는 사람이 너무나 많네요.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별을 꾹 눌러주세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