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명숙 계란공격 피습, 60대 남자가 목잡고 공격…왜?

시사

by 편집국장 2012. 4. 11. 00:19

본문



한명숙 계란공격 피습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민주통합당 한명숙 대표가 9일 충남 서산지역 유세 과정에서 한 60대 남성으로부터 공격을 당했습니다.

한명숙 대표는 이날 오후 1시께 조한기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서산시 동문동에 도착했습니다. 한 대표는 지원유세를 마치고 지역 주민,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기 위해 조 후보 부부를 비롯한 당직자 등 20여 명과 함께 오후 1시30분께 인근 동문시장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한 대표가 시장 내 금은방을 지날 때 근처에 있던 이모(62)씨가 갑작스럽게 달려들며 두 손으로 한 대표의 목을 잡았습니다. 이씨는 한 대표를 끌어당기려 해 한 대표가 넘어질 뻔 했으나 경호원 등이 주변에서 막았다고 합니다. 그는 한 대표의 목을 잡은 오른쪽 손에 날계란을 쥐고 있었으나 땅에 떨어뜨렸습니다. 이씨는 계란을 깨뜨려 한 대표에게 피해를 주려는 의도를 갖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수행원들이 한 대표 등을 부축했으나 다친 사람은 없었고, 한 대표는 계속해서 시장을 돌며 유세를 끝까지 마쳤다고 합니다.

경찰은 이씨를 연행해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Entertainment/Feeling Music] - 기획사대표 긴급체포, 남자연습생에게 연예인 성폭행 시켜


[Issue & Opinion] - 정봉주 김태년 김정길에 옥중서신, 대체 어떤 내용이?


[Issue & Opinion] - 한명숙 습격, 목잡히고 계란공격까지…진중권도?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