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획사대표 긴급체포, 남자연습생에게 연예인 성폭행 시켜

연예

by 편집국장 2015. 6. 20. 14:25

본문

 


기획사대표 긴급체포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4월 10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유명 기획사 대표 A씨가 성폭행 혐의 등으로 체포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A씨에 대해 3월께 성폭행 혐의 등 첩보가 입수됐고 이후 수사를 진행해왔다"며 "현재 수사 진행중이라 자세한 얘기는 할 수 없다"고 말을 아꼈습니다.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긴급체포된 기획사대표 A씨는 소속 신인 여자 연예인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한 여자 연예인 등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기획사대표 A씨에 대한 혐의점을 발견하고 체포영장을 발부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이 과정에서 경찰은 기획사대표 A씨가 자사 소속 남자연습생을 시켜 여자 연예인을 성폭행하도록 강요하는 등 특수 강간 혐의까지 진술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관련자들을 소환해 조사 중"이라며 "혐의점이 여러 건 발견되며 다른 인물들도 관련됐기 때문에 연루자들을 차례대로 조사해야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긴급체포된 기획사대표 A씨는 현재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충격적인 소식이네요.

 

[Issue & Opinion] - 총선 격전지 TOP6, 막말 논란부터 성폭행 파문까지?

 

[Issue & Opinion] - 연예계 성상납, 성매매 알선에 성관계까지?

 

[Entertainment/Feeling Music] - 걸그룹 AKB48, 소속사 사장의 성노리개로?


※ 저작권에 대한 내용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