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창렬 아내가 전지현 보다 낫다?

연예

by 편집국장 2009. 10. 18. 15:41

본문

그룹 DJ DOC의 김창렬이 "전지현 보다 내 아내가 낫다"고 말했습니다.

김창렬은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 출연해 '아내가 전지현을 닮았다는 얘기를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질문하자 "전지현보다 낫다"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예전에는 다른 사람들이 기분 나쁘게 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주먹을 휘두르기도 했다"면서 "합의금만 5억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결혼하고 이미지를 바꾼 것이 아니라 게 아니라 가족에게 피해는 안 주겠다는 생각에 달라졌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김창렬은 이하늘, 정재용과 함께 6년만에 DJ DOC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