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칠레 최고의 음식.

역사&문화/All over the World

by 편집국장 2009. 1. 2. 09:12

본문

칠레인 펜팔 친구 Marión Pérez Gómez에게 들은 칠레 최고의 음식을 소개하겠습니다.


 
첫번째로 pastel de choclo((cork cake)입니다. 그녀의 표현에 의하면 this is one of my favourite. it´s made by corn and meat.  we eat it on summer 라네요. 칠레를 대표하는 음식이라기보다 그냥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것 같네요. 옥수수와 고기를 이용해서 만든다는데 맛있겠네요! 전 고기 들어간 음식은 다 좋아하거든요ㅋㅋ

 다음으로 empanadas chilenas입니다. this is best food in Chlie. made of meat and some vegetables라네요. 이게 칠레의 대표 음식인듯. 고기와 야채로 만드는 음식이라는데...역시 이 설명만으로는 어떻게 만드는지 알 수가 없네요... 나중에 스페인어를 배우게 되면 자세히 물어봐서 포스팅 할게요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