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학과', '레이싱 모델학과', '프로게이머학과' 등 이색학과 신설로 화제가 됐던 서울예술전문학교가 국내 최강의 '스타교수 군단'을 대거로 영입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전문학교는 유명 방송작가 출신인 임기홍 학장 취임 이래 이윤석(방송연예학부 학부장), 유영석(실용음악학부 학부장), 바비킴(보컬학과 특강교수) 등 스타들을 대거 교수로 영입했습니다.
또 외식조리학과장에 요리 연구가 이혜정, 쇼호스트학과장 유난희를 비롯, 비보이학과 팝핀 현준, 뮤지컬 학과 원기준, 프로게이머학과 강민, 레이싱 모델학과 구지성 등 각계 분야의 최고 스타를 교수로 초빙했습니다.
이처럼 서울예술전문학교는 현업 최고의 전문가들을 영입, 이론과 더불어 실전 교육에 주력하고 있어 학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임기홍 학장은 "이론과 실전은 두 개의 수레바퀴처럼 맞물려 돌아가는 것이다. 앞으로 대외적으로는 대회를 통한 기회제공, 대내적으로는 학생들에게 실기 위주의 강의와 평가를 통해 36년 전통의 문화예술 특성화 학교답게 전문 문화 인력을 양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예술전문학교가 화려하게 비상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 글에 일부 포함 된 정보의 출처는 티워(제휴 언론사들 포함)로서 저작권은 픽플커뮤니케이션즈에 있고, 픽플커뮤니케이션즈의 일원인 필자는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