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상혁 공중파 복귀 계속 무산, 군대가?

연예

by 편집국장 2009. 9. 8. 09:49

본문

 
 가수 김상혁의 공중파 복귀가 또 무산됐습니다.

 김상혁은 9일 녹화가 예정됐던 MBC 예능프로그램 <환상의 짝꿍>의 출연이 취소됐습니다. 김상혁은 <환상의 짝꿍>을 통해 4년 만에 공중파 프로그램 진출을 노리고 있었는데 결국 무산됐군요.

 MBC 예능국 관계자는 "김상혁의 복귀에 대한 거부 반응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제작진이 고심 끝에 출연을 없던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김상혁은 지난 2005년 음주운전 사고 발생 이후 계속 방송에 출연하지 못했습니다. 그 동안 여러 차례 복귀를 시도했으나 번번히 반대 여론에 부딪혀 좌절됐습니다.

 김상혁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마지막 기회, 이제 내 손 좀"이라는 짧은 글을 남기며 복귀에 대한 강한 열망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김상혁은 지난 1999년 그룹 클릭비로 데뷔한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후 2005년 4월 음주 뺑소니 사고를 일으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판결 받은바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공중파 복귀 전에 군대부터 다녀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에 일부 포함 된 정보의 출처는 티워(제휴 언론사들 포함)로서 저작권은 픽플커뮤니케이션즈에 있고, 픽플커뮤니케이션즈의 일원인 필자는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