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상상마당=(카페+갤러리+영화관)×상상력

Delicious Love

by 편집국장 2009. 8. 27. 16:21

본문


상상마당 cafe

문화 플래닛 상상마당 카페는 상상마당 6층에 위치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온라인 상상마당의 우수작품을 선정하여 스토리텔링 기법을 도용한 전시와 음악가, 영화가, 미술작가 등 다방면의 작가들과의 대담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상마당은 당신에게 그윽한 커피, 향기로운 차, 수제 치즈케이크, 당신을 특별하게 만들 음식, 시원한 맥주, 멋진 와인과 특별히 행복한 시간 한 스푼, 추억 한 스푼, 문화충족 한 스푼을 덤으로 드립니다..

상상마당  gallery
신예미술가들의 발굴과 함께 미래의 한국 현대미술의 방향과 미학을 모색하는 공간 상상마당 갤러리입니다. 갤러리 상상마당은 팝아트와 미디어아트를 중심으로 최신 경향의 다양한 현대미술을 보여주는 미학적 공간이며 동시에 젊은 세대의 문화적 표정에 맞는 활기 있는 전시 기획과 세심한 구성으로 현대미술을 어렵지 않게 느끼도록 하는 친화적인 공간입니다..

상상마당 cinema
상상마당 시네마는 작은 규모의 영화관으로 제작되었지만 관객과 다양한 방식으로 만나기를 희망하는 영화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상상마당 시네마는 다양한 경계들을 허물어가고자 합니다. 시스템 안팎에서 경계를 넘나들며 만들어지고 있는 영화들 장편과 단편의 영역을 오가며 다양한 미학적 가능성을 탐구하는 작가들,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취향의 영화와 관객들에 이르기까지. 상상마당 시네마는 작은 가능성에 주목하며, 새로운 영상문화를 창조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7-5
전화번호 : 02-330-6232
예산(2인) : 14,000~20,000
영업시간 : 12:00-24:00
홈페이지 : http://www.sangsangmadang.com/
 
아래 사진들은 내부의 사진들입니다. 사진 들을 포함한 모든 정보는 야놀자닷컴에서 제공 받은 것으로 저작권법과 관련한 문제가 없음을 밝힙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