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클잭슨 생존주장 동영상, 죽음은 쇼일뿐?

시사

by 편집국장 2009. 8. 27. 14:40

본문


 지난 6월 25일 사망한  마이클 잭슨이 살아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영국 인기 동영상 사이트 '라이브리크'(liveleak)에 한 네티즌이 25일(현지시간) 마이클 잭슨과 흡사한 외모의 남자가 ‘검시관’이라고 쓰인 차에서 내리는 동영상을 게재하고 “마이클 잭슨이 살아있다”고 주장해 파장이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 영상에는 마이클 잭슨과 흡사한 검은 단발머리, 흰 셔츠, 검정색 바지를 입은 남자가 검시관 차에서 검은 정장을 입은 건장한 남자의 호위 하에 내려 건물로 들어가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이 네티즌은 이 동영상을 게시하며 “마이클 잭슨이 자신의 시신이 있어야 할 로스앤젤레스 검시관 차에서 잭슨이 직접 내렸다”고 적었습니다. 또 마이클 잭슨의 시신이 검시소로 운구됐던그 검시관 차와 똑같은 차량이라며 마이클 잭슨이 살아있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동영상의 출처는 오래 알고 지내던 믿을만한 지인이라고 합니다.

 당신의 의견은 어떤가요? 티워에서는 이에 대한 열띤 토론이 진행중입니다.

 한편 사후에도 어디엔가 살아있다는 루머가 끊이지 않는 대표적 스타로는 1996년 총격으로 사망한 투팍이 있습니다.

(이 글에 일부 포함 된 정보의 출처는 티워(제휴 언론사들 포함)로서 저작권은 픽플커뮤니케이션즈에 있고, 픽플커뮤니케이션즈의 일원이자 티워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필자는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