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어회화, 화상영어를 추천하는 이유…원어민? 필리핀?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5. 7. 17. 20:11

본문

화상영어 추천 이유 원어민? 필리핀?



남녀 노소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잊고 살 수 없는 영어!

제가 어렸을 때 까지만 해도 영어? 한국에서 한글만 잘하면되지ㅋ 이런말을 많이 들을 수 있었는데요.
요즘은 이런말 하시는분 없죠? 영어의 중요성은 말 하지 않아도 다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영어를 어떻게 하는 것이 잘 하는것일까?
영어를 암기해야하는 그런 과목? 으로 생각하신다면 매우 힘들어져요~
언어로 그냥 받아 들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ㅎ
우리가 한글을 잘하는 것이 공부를 해서? 아니죠~ 수영, 자전거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이 사용을 하면 자연스럽게 몸에 베여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는 것입니다 ^^




이러한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책도보고, 유학도 가고, 외국인 친구도 만나고, 학원도가고.
영어를 배우는 방법은 참 많고도 다양합니다.
한두가지 정도는 다들 해보셨죠? z


첫 번째로 유학. 무조건 좋습니다. 물론 하기 나름이지만 영어회화를 하실 수 있는 환경이 가장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학원. 학원에 따라 틀리겠지만 1:다수 수업의 경우는 말 할 수 있는 기회화 본인 실력에 대해 피드백의 기회가 적습니다.

세 번째. 전화영어or 화상영어. 1:1 수업으로 학원에 비해 높은 수강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으며, 장소와 시간의 제약이 적다. 하지만 오래 수업을 원할 경우 수강료가 비쌀 수 있음.

그렇다면 화상영어나 전화영어를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제가 추천해 드리는 방법은 본인과 잘 맞는 강사를 찾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여러 선생님과 수업을 했을 때 느꼈던 부분중 하나가 영어를 유창하게 잘하는 원어민 선생님이지만 수업이 지루하고나 딱딱해서 하기싫을때가 있었고,
영어실력이 뭔가 완벽하시진 않지만 수업이 같이 수업하는 것이 재미 있어서 말도 많이하고 수업이 시간가는줄 모르고 떠들었던 필리핀 선생님과의 기억이 있습니다.



당연히 후자의 수업이 더 효과가 있었고. 그렇게 지속해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조금더 저렴했구요~)


추천해 드리는 화상영어 업체의 선정 기준은
좋은 강사를 찾을 수 있게 환경이 되어 있는곳을 보시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화상영어 업계의 이해와 필리핀 강사들의 상황에 대한 이해가 조금 필요한데.

큰 업체의 경우 모든 학생과 선생님들의 상황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수업을 할 경우에 시간만 되는 선생님을 추천해 주게 되어 있습니다.

작은 업체의 경우 학생까진 아니더라고 선생님의 성향을 다 알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저와 잘맞는 선생님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생겼을 때 수업연기/연결불량. 등 이런 상황이 생겨도 큰 업체는
바로 해결되지 않는편인데. 작은 업체의 경우는 바로도 연기를 해주시고 문제가 생겼을때도 바로 처리를 해주는편이라 편리하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해 드리는 곳은 “아이러브스피치(http://ilovespeech.com)”입니다.

예전에도 수업을 했었던 곳이구 지금도 화상영어나 전화영어를 아는분들 에게는 인기가 있는곳이더라구요 ^^




다른 화상영어나 전화영어에 비해 추천을 해 드리는 이유는 원어민과 필리핀 강사 모두 있고, 관리자분이 직접 학생상담과 선생님 고용까지 다 하셔서 비용도 저렴하구,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처리 해 주더라구요. 밤 늦게까지 상담전화도 가능하구요.





무료체험이나 레벨테스트도 전화하면 바로 해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 해 드릴게요~
(미루면 또 안함. 지금 바로해보세요 zzz)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