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단기영어, 영어문장 암기를 3분만에 끝내는 초단기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5. 7. 7. 13:12

본문

영어문장 암기 3분만에 끝내는 초단기



저희 집 근처에 동네 슈퍼가 하나있는데 거기를 지나갈 때마다 자주 건장해 보이는 한 젊은 청년을 보고는 하는데요.

낮이고 밤이고 반바지에 슬리퍼 차림으로 가게 앞에 나와서 담배 피우면서 전화만 하길래 저 분이 저 나이 들어서 일도 안하고 뭐하는 사람인가 해서 참 한심히 생각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엊그제 다시 그 앞을 지날일이 있어 지나가다가 전화통화를 그날따라 크게 하길래 지나가며 들으니 완전 유창한 영어로 통화를 하더라구요.



갑자기 사람이 어찌나 빛나 보이던지 후줄그레한 옷은 순식간에 놈코어 패션으로 승화되고 막 말을 걸고 싶고,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토록 유창한 영어 몇 문장은 그 사람 자체를 달라보이게 만들 뿐 아니라 요즘 학생들은 해외여행도 아주 손쉽게 다녀 오기 때문에 영어는 정말 필수 인데요. 게다가 취업이나 진학까지 준비하시는 분들은 절대 영어랑 담을 쌓고 살수는 없는데, 우리 주변에 수포자는 많아도 영포자는 없는 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저도 미루고 미루던 영어 공부를 다시 시작해 보고자 큰 맘먹고 영어문장 암기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모았는데요.


그러다 초단기 영어를 만나게 되었는데,무엇보다 딱 3분만 시간내서 공부하면 전부라 하니 오랜만에 공부를 시작해야

하는 제 입장에서는 부담없이 시작할수 있다는 점에서 참 좋았습니다.






제가 중 고등학교때만 하더라도 맨땅에 헤딩하는 식으로 성문기본영어 책 한권 가지고 10번이고 20번이고 읽고 또

읽으면서 공부하는 방법밖엔 없었지만, 요즘에는 인터넷도 있고,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도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마음만 먹으면 영어문장 암기가 가능한데요.





3분만에 마법을 부리는 초단기 영어는 기초부터 문장은 물론 회화에 이르기까지 원어민과 무리없이 말하고 들을 수 있을 정도의 실력자가 되기까지 차근차근 영어 실력을 쌓아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영어든 한글이든 모든 언어는 음절이 있고 강세가 있고 또 리듬이 있는데요.


마치 노래하듯이 영어문장 암기 를 할 수 있는 초단기 영어는 과학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방법들을 활용해 3분만 투자해도 충분히 학습이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듀얼 이미지 방식으로 문장을 이미지화 해서 머리에 담아두기 때문에 달달 외우고 금방 잊어버리는 단순암기와는 차원이 다른데요.


또한 텍스트가 신나게 움직이는 무빙 타이포로 학습의 긴장감을 더하고 뇌를 자극해 주는 방식을 사용하게 되는데,


멍때리고 1시간 동안 책상앞에 앉아 있는것 보다 딱 집중하고 3분만 학습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지금 프리패스 이벤트 중이라서 한달에 7,800원의 요금으로 2년(760일) 동안 100개나 되는 강의를 다 들으실 수 있고 또 컴퓨터로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어디서든 볼 수 있어서 공부를 빠트리는 일 없이 매일 꾸준하게 학습할 수 있단 점에서 좋았습니다.




또한 첫 결제시 바로 5만원을 적립해주는가 하면, 중간중간 업데이트 되는 강좌를 모두 다 수강하실 수 있는데요.


영어문장 암기 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번 달 25일에 마감되는 초단기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초/단/기/ 영어학습]


홈페.이지: http://www.cdg.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