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혜진 결별인정, 대체 왜 헤어졌나 했더니…진실은?

연예

by 편집국장 2012. 12. 21. 20:42

본문



한혜진 결별인정이 인기검색어에 올라왔네요.

한혜진 나얼이 결별 소식에 팬들이 크게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대표 커플들 중 하나인 한혜진 나얼 커플은 최근까지 8년간 연애를 하다 결별했다고 합니다. 각자 바빠진 스케줄로 사이가 소원해진 것이 이유라네요. 


한혜진 나얼은 비교적 최근에 헤어졌으며 이같은 사실은 이들의 최측근만 알고 있었습니다. 관계자는 21일 뉴스엔과 전화에서 "모든 커플들이 그렇듯이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졌다. 합의하에 서로를 응원하며 결별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오랜 기간 연애를 하며 결혼에 대한 부담감이 작용한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는 "그 부분까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다"고 말을 아꼈습니다. 


둘 사이의 결별 이유에 대한 진실은 본인들만이 알고 있겠지만 너무 안타깝습니다.


한편 한혜진은 영화 '26년'과 SBS '힐링캠프' MC로, 나얼은 브라운아이드소울로 공연과 콘서트로 대중을 찾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한혜진 결별인정으로 공식적으로 결별한 한혜진 나얼 커플, 너무 안타깝네요. 


[Entertainment/Watching TV] - 한혜진 핑클 오디션 거절, 대체 왜 그랬나 했더니?


[Entertainment/Feeling Music] - 처음처럼 광고중단, 현아의 노출과 색기 때문?


[Entertainment/Watching TV] - 세얼간이 한송이, 터질듯한 몸매 그대로 노출…가슴도?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