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줄기세포 가슴성형, 줄기세포 지방이식 이것만은 알아두고 결정하자!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1. 12. 20. 22:12

본문

줄기세포 가슴성형/ 줄기세포 지방이식 을 하기전 꼭!! 알아봐야 할것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 줄기세포 지방이식 에 관심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 줄기세포 지방이식

·                   자신의 지방세포와 줄기세포를 이용하는 가슴성형입니다.
지방이식과 달리 가슴확대지방이식은 많은 양의 지방세포를 가슴에 이식하기 때문에 (얼굴의5~7)이식된 지방세포가 흡수된다는 단점이 있어서 특별한 경우에 부분적으로 가슴확대를하였으나 줄기세포가 지방이식에사용되고 가슴지방이식의 시술 방법이 발전하여 이제는 줄기세포가슴성형이 보편화되는 추세입니다.

그동안에는 가슴의 사이즈에 관계없이 확대를 하려면 선택의 여지없이 실리콘이나 코젤 같은 보형물로 가슴확대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보형물의 사용은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이물질에 의한 조직거부반응이 발생하기 때문에 단기간 또는 장기간에 걸쳐 부작용이 발생하는 수가 있습니다.

·                   줄기세포를 이용한 가슴확대 지방이식은 이식초기에만 흡수 되지 않으면 (1달 반) 지방세포가 우리 몸에 완전히 정착하여 가슴의 조직으로 남아있기 때문에 가슴의 볼륨을 반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고 자가 지방이므로 보형물과 같은 부작용을걱정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불필요한 지방이 축적되어 있는 부위 (복부, 허벅지)로부터 체취한 지방세포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하여 이식될 지방세포와 함께 이식하기 때문에 이식된 지방의 생존율을 기존보다 90%이상 늘린 시술입니다. 식염수 백이나 코헤시브젤 등의 보형물 삽입하는 수술도 가슴성형에 매우 중요한 수술이지만 이물질이 자신의 몸에 들어가는 것에 거부감이 있으시고 고객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시술입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 줄기세포 지방이식]

 

 

1. 강점중에 강점은 보형물에 비해 더 섹시하게, 더 볼륨감있게, 더 자연스럽게 예쁜 가슴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보형물은 규격된 사이즈에 한정되어 가슴 아름다움의 표현에 제한이 있지만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예술적인 감각에 따라 각각의 신체적 차이를 고려하여 특히 쇄골 밑 부분 및 가슴 사이골을 아주 충만하고 섹시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원장님에 예술적인 감각에 따라 가슴 표현에 있어 병원마다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2. 무엇보다 자신의 세포를 이용함으로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채취 할 수 있는 지방의 양에 따라 원하는 가슴의 크기에 제약을 받는 단점이 있습니다.
보형물 삽입에 거부감이 있고 원하는 가슴의 크기를 B컵이상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몸은 빈약해도 복부나 허벅지에 지방이 밀집된 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하여, 복부나 허벅지의 지방을 슬림하게 만드는 흡입술을 하면서 동시에 풍만한 가슴을 만들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 줄기세포 지방이식]

 

 

 

1. 자연스러운 가슴확대와 비만 부위는 줄이는 동시만족.
2.
보형물 삽입보다 자가지방을 이용한 시술로 인체에 친화적
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매우 적음.
3.
시술 후 촉감이 자연스럽고 세포활성화로 피부재생의 효과가
있어 피부가 거의 없음.
4.
지방이식 후에는 특별한 통증이나 가슴마사지 등 후 처치가
필요없으며 2~3일이면 사회생활이 가능.

 

[줄기세포 가슴성형/ 줄기세포 지방이식]

 

 

 

 

1.        보형물 가슴확대, 부작용 등이 걱정 되시는 분.

2.        가슴성형 후 가슴마사지 고통이 걱정 되시는 분.

3.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의 가슴을 원하시는 분.

4.        불필요한 복부, 허벅지 지방제거와 가슴확대를 동시에 원하시는 분.

 

 

 

[줄기세포 가슴성형/ 줄기세포 지방이식]

 

 

 

 

줄기세포 가슴성형1-5.gif

 

 

1. 모유수유 후에 갑자기 가슴이 작아지고 피부에 주름과 튼살이 생기고 또한 피부가 탄력을 잃어 가슴이 쳐진 경우.
보형물로 가슴을 확대시키면 오히려 피부가 팽창되면서 튼살은 더욱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으로 자연 가슴확대와
함께 튼살의 피부 또한 치료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가슴이 꺼진 경우나 가슴에서 어느 정도 볼륨이 있는 경우
부자연스럽게 크게만 하는 가슴확대보다 자연스러운 가슴확대를 원하시는 분.

3. 가슴발달이 덜 되어 가슴에 지방이 거의 없는 경우 피부가 너무 얇아 보형물이 느껴질 수 있는 분.

 

 

자세한정보는

이포유 성형외과 홈페이지에서~

http://www.eforu.ne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