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폰, 최신 스마트폰 전문 쇼핑몰…아이폰4S 당일개통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1. 11. 21. 17:13

본문


최근에 출시된 아이폰4S를 비롯해 갤럭시S2 LTE 등 최신 스마트폰에 관심들이 많으실텐데요.

최신폰 전문 쇼핑몰을 표방하는 내폰(http://www.nepon.co.kr/)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마트폰을 사자니 시간이 안나기도 하고, 말빨 좋은 판매원에게 바가지를 쓰게될까봐 걱정이 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런데 또 인터넷에서 휴대폰을 사자니 모르는 것들을 바로 물어볼 수도 없고, 왠지 신뢰가 안가기도 하죠. 

내폰에서는 그런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내폰에는 실시간 1:1 상담 채팅창이 항상 떠 있어서 언제든 궁금한 점들을 자유롭게 물어보실 수 있거든요.

또한 휴대폰 가격이 오픈되어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최신폰 전문 쇼핑몰 답게 내폰에서는 아이폰 4S 16G와 32G를 당일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스티브 잡스의 유작으로 알려진 아이폰 4S는 애플사의 최신형 스마트폰이며 듀얼코어A5 프로세스를 탑재하고 있고, 3.5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4S의 대항마 갤럭시S2도 여전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갤럭시S2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 가장 인기있는 폰으로 엑시노스 듀얼코어 1.2Ghz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고, 4.3인치 슈퍼아몰레드플러스 액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아이폰4, 모토로라 레이저, 엑스페리아 아크, 모토로라 디파이, 옵티머스EX 등 모든 종류의 최신형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들러보세요!

최신폰 쇼핑몰 내폰 바로가기
http://nepon.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