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하는 바이럴마케팅, 퍼스트드림의 스마트한 재택근무?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1. 11. 17. 23:46

본문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회사로 출퇴근을 하지 않고 집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환경의 재택근무. 정보통신의 발달과 함께 종래의 사무형태같이 일정한 공간과 시간을 필요로 하는 근무 형태는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되었다. 모든 연락사항은 컴퓨터 통신을 이용하면서 가정에서 필요한 시기에 업무를 수행하는 재택근무가 가능하게 된 것이다.

이것은 정보 통신의 발달로 인해 개인용 컴퓨터와 통신장비를 활용해서 자택 등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방법이다. 이러한 재택근무는 출퇴근에 소요되는 많은 시간과 육체적 피로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개인의 생활 리듬과 취향에 알맞은 작업 환경을 제공할 수 있으며, 기업의 입장에서도 사무실 유지비용 등을 절약할 수 있고, 능력 있는 다양한 사람을 이용할 수 있는 등의 많은 이점을 지니고 있어 새로운 근무 형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나 최근 물가상승과 함께 조금이라도 경제적인 보탬이 되고자 투잡알바, 주부알바, 여성알바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이들에게는 자신의 집에서 일하며 돈을 벌 수 있는 재택근무방식이 아주 반가울 것이다.

그 중에서도 자투리시간을 활용하여 더욱 매력적으로 꼽히는 직종 중 하나가 바로 온라인 재택알바이다. 온라인을 통한 재택알바는 출퇴근이 없고, PC가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서든 활동이 가능하여 대학생, 주부, 직장인들이 부업으로 선호하는 직종이다.

 


이러한 온라인 재택알바업의 선두기업으로 현재 창립 8주년을 맞이한 (주)퍼스트드림을 살펴보면, 개인이 맡게 되는 업무는 재택알바 관련 일자리 정보를 알리는 홍보업무라 볼 수 있다. 회원은 발생된 문의자를 회사에 전달만 해주면 되고, 나머지 상담, 계약, 개통, 관리 업무는 사내 업무의 세분화를 통해 이루어져 회사에서는 개인의 실적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혹, 재택알바라는 것이 그저 영양가 없이 전화만 몇 통했는데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 걸까? 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한 마디로 재택알바의 시스템을 바이럴마케팅과 비슷하다고 본다면 그 궁금증이 풀릴 것이다. 재택알바업체의 정회원, 즉 딜러역할의 홍보사원이 홍보 글을 통한 일대일 영업, 일대 다수의 영업방식으로 홍보활동을 하고 이를 통해 수익을 얻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주)퍼스트드림 같은 경우, 회원들을 관리하는 50~60여명의 직원이 상담부, 개통부, 판매영업부, 법무부, 홍보지원부, 쇼핑몰운영부로 세부적으로 나뉘어서 효율성을 극대화 하고 있으며 이러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서 실적제 수당체계는 본인의 노력에 따른 수익을 벌어갈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개인마다의 여유 시간을 활용하는 것이기에 더욱 매력적이다.

이러한 (주)퍼스트드림의 재택알바는 회사 자체 홍보지원센터를 통해 홍보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어렵지 않게 업무가 가능하다. 그러므로 하루의 여가시간들을 투자하여 꾸준한 홍보활동을 한다면, 건수와 휴대폰지원금, 홍보지원금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재택업무로써 출퇴근이 없으며, 자신의 개인사정과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업무가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실적제와 지원시스템으로 초기비용이 없으며 고수익발생이 가능하다는 장점의 재택알바.

자신의 노력에 따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퍼스트드림처럼 안정성이나 지속성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재택알바로 투잡,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재택부업의 꿈을 이뤄보길 바란다.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manhj2.do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