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랄라세션 상금 5억 모두 임윤택에게…대체 왜?

연예

by 편집국장 2011. 11. 14. 15:53

본문


울랄라세션 상금 5억이 모두 임윤택에게 돌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11월14일 오전 케이블 채널 M.net ʻ슈퍼스타K3ʼ(이하 슈스케3) Top4 인터뷰가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울랄라세션, 투개월, 크리스티나가 자리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날 인터뷰를 통해 울랄라세션 멤버들은 울랄라세션 상금 5억을 전부 임윤택이 여행하는 데 썼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울랄라세션 멤버 박승일은 질문이 채 끝나기도 전에 “울랄라세션 상금 5억 전부를 현금으로 윤택이형에게 전액주자고 멤버들끼리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멤버 박광선은 얼마 전 어머니께 간기증을 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된 바 있습니다. 

상금을 받고 어머니가 떠오르지 않냐는 물음에 박광선은 “어머니 건강 때문에 걱정을 한 것은 사실이다. 어머니께서 조금 서운해 하실수도 있지만 울랄라세션 상금 5억은 당연히 윤택이 형을 위한 것이다. 임윤택 형 덕분에 우리가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고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멤버 김명훈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윤택이 형이 울라라세션 상금 5억을 받아서 세계각지를 돌아다니며 즐겁게 여행하기를 울랄라세션 멤버들은 모두 바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크리스를 제외한 M.net ʻ슈퍼스타K3ʼ Top10 12월17일 12월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서울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수원, 대구, 인천 등을 돌며 팬들과 만납니다.

아름다운 우정이네요.

[Entertainment/Watching TV] - 장범준 가사논란, '너는 정말 맛있는 여자'…문제는?
[Entertainment/Feeling Music] - 윤미래 입원 했다가 나흘만에 퇴원…대체 왜?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