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누리여행사.... 하문골프 상품을 발굴하다!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1. 11. 10. 14:34

본문

평소에 국내골프는 물론 가까운 근방지역~ 중국 및 일본을 즐겨찾는 골퍼 입니다.

이번에도 겨울이오기전에 겨울날 따뜻하게 칠수 있는 골프상품을 검색하던중!!

 

보고야 말았습니다 두둥~♬

얼마전 매일경제 신문에서도 kolf 브랜드 런칭했다는 기사를 참조..

온누리여행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였습니다.

 

중국 북반구지역은 이제는 추워서 가기힘들것 같고 남반구 지역으로 보던중

하문에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골프장도 4군데 번갈아 칠수있어 지루하지 않을듯하고..

호텔도 4성이라 하여 별로 기대 안했지만 호텔정보를 요청해서 받아보니 괜찮더군요..

 

올 겨울에 하문골프 당첨!

갔다와서 다시 한번 글 남길 생각입니다.ㅋㅋ

 

제가 여행사 요청해서 받은 정도 함께 공유하겠습니다!

올 겨울 골프 하문으로 함께 하시는건 어떨까요?^^

 

 

호텔 외형과 방.. 로비 중국호텔 4성급으로 보기에는 너무 좋네요~~

 


 

오 리엔트(동방)골프장은 국제표준 27홀 경기장식 골프장으로서 세계100대 명문골프클럽에 선정되어있고 설계사 Ronald Frem의 전업설계로 지명도 높은 Pebble Beach골프장입니다. 1995년 4월에 정식오픈하여 1998년4월에 성공적으로 중국 제1회아세아프로골프(APGA)동방명인시합을 진행하였습니다.이 시합은 미ESPN,STAR TV,CCTV등많은 네티즌에의하여 세계56개국가와 지역에 방송되였습니다.1999년 8월에 세계최고급골프장으로 입선되였고 2000년4월1일 9홀 나이트골프장오픈,2004년 2월 성공적으로 <동방명인 국제 여성프로급 시합>을 진행햇습니다. 하문지역 최대의골프장으로 천연자연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코스이며 섬세하고 세련된 코스 설계자로 유명한 로널드 프림이 설계해 아기자기한 코스로 인기가 높은 이곳은 특히, 18개 홀 가운데 11개 홀이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바다와 푸른 잔디가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어떤 골프장보다 바다와 동굴, 산을 가장 잘 활용하고 있어 그린에 서는 것만으로 가슴이 탁 트이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골프장은 시내중심에 위치하여 차량으로 10분가량시간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골프장에는 클럽하우스,연습장,별장,리조트,쇼핑중심 등이 있습니다.


오리엔트 골프장 사진입니다.

이번에 가면 더 멋진사진으로 올리겠습니다ㅋㅋ 두근두근~~

 



 카 이커우 골프장은1996년 GREG NORMAN의 설계에 의해 아름답기로 유명한 "미인산"의 지형도에 따라 설계되었으며 대만에서 투자하였습니다. 또한.지형변화가 크다는 특색을 지니고 있습니다.넚고 시원하게 뻗은 페어워이,높고낮음이 선명한 해저드,악마식 벙커,레이크와 삼림의 교묘한 얽힘으로 골프 프로들의  심리소질과 골프실력에 고험과 도전의 좋은 코스입니다. 동쪽18홀,9홀 나이트골프장 총 7074야드로써 복건성에서 규모가 제일 크고 공능이 제일 완벽히 구비된 골프장입니다. 1번홀은 우측으로 약간 휘어진 PAR 4 코스로 그린의 언듀레이션이 심하고 작아 ON GREEN이 되어도 PAR SAVE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7번홀은 PAR 3홀로서 170 YARD이고 PAR SAVE하면 다행이라고 합니다. 원 그린 시스템인데도 그린은 작고 빨라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13번 홀은 PAR 5홀로 장타자는 2 ON도 노려볼 만 하다. 그린 주변에 벙커 등 해저드가 즐비하기 때문에 버디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한국에서 3시간 거리에 있는 하문은 건기에 해당되는 11월부터 3월 중순까지 평균 기온이 섭씨 15도 정도로,따뜻한 곳에서 라운드를 원하는 골퍼들에겐 그야말로 천국입니다.객실 ,커피숍,레스토랑,세미나실 등 시설이 갖춰진 골프장 클럽하우스는 동시에 300여명이  식사할수 있고 피제경기를 치를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하문시내에서 골프장까지 차량으로 이동시 소요시간이 30분정도입니다.

 

카이커우 골프장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카이커우가 좀 더 나아보이는데 오리엔트에서 대회가 더 자주 열린다고 하는군요..ㅋㅋ

 



 코 스코 골프장은 중국 원양운송그룹 총회사에서 2.4억위엔을 투자한 골프장입니다. 코스코 골프장은 1998년12월에 오픈하여 총 7108야드,18홀골프장으로써 각종 시합도 할수 잇는 이상적은 골프장 입니다. 하루동안 연습할수 있도록 골프연습장도 있고 전업 코치가 있어서 초보자들의 이상적인 연습장이기도 합니다. 하문시내에서 골프장까지 차량으로 1시간좌우 이동합니다. 하문의 골프장 중 시원하고 아기자기한 코스로 주변경관이 뛰어나고 레이아웃이 도전적인 곳으로 난이도가 높아서 페어웨이 언듈레이션도 심해 스코어 내기가 만만치 않은 코스입니다.코스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고전적인 시대의 품위를 간직한 듯한 느낌이 들고 맑은 하늘과 클럽 하우스를 중심으로 펼쳐진 드넓은 잔디와 작은 산, 강이 국내의 골퍼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합니다. 전반 9홀은 다리 아래로 흐르는 작은 강을 끼고 코스가 펼쳐져 있고 후반 9홀은 산쪽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과 좁은 페어웨이 때문에 코스에 적응하기 어렵습니다.13번 홀은 파5, 540 야드의 롱 홀로 90도 직각의 도그렉홀인데 중간에 자연상태의 워터 해저드가 있어 티샷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장타자라면 투온 걱정이 없고 오히려 재미를 느낄 수 있을겁니다. 1번 홀은 넓은 티 그라운드여서 플레이를 시작하는 기분을 부드럽게 해주고 5번 홀 그린의 아름다운 자연은 골퍼의 마음을 차분하게 만듭니다. 마지막 18번 홀의 페어웨이를 걸을 때는 주변의 벙커와 인공폭포, 작은 산, 개울을 지나가며 라운딩의 아쉬움을 느끼는 동시에 마지막 홀의 도전에 강한 집중력도 선사합니다.

 

코스코 골프장은 거리가 멀다는게 가장 단점인듯 합니다-_ㅜ

골프장중에 시내와 가장 멀리 떨어져있네요..

 



 남 태무골프장은 대만에서 투자한 골프장으로서1996년오픈하여 총 7324야드,18홀표준골프장으로써 유명한설계사 KOJI MASUD는 우아한 바다와 산의 자연풍경을 이용하여 동쪽은 바다,남쪽은 남태문산을 낀 둘도없는 골프장으로 설계하엿습니다. 초보골퍼들도 무난히 라운딩이 가능하며 산은 물론 바다까지 바라볼수 있어 조망이 뛰어난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표준18홀 골프장으로써 홀마다 새롭고 다채로우며 자연을 그대로 느낄수잇는 골프장입니다. 코스중 특히 6번홀은 오른쪽은 모래톱이 쭉 이어지고 왼쪽은 소나무 숲으로, 티샷의 낙하지점에는 송림이 밀집해 있습니다. 짧은 홀이지만 투온을 노리기 위해서는 용기있는 샷이 필요합니다.6백 야드가 넘는 파 5홀,  4백 60야드에 가까운 파 4홀 등은 장타들도 어렵다고 말합니다. 미국식벙커를 설계하여 코스를 공략하는데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것입니다. 하문시내에서 남태무골프장까지 전체 소요시간이 45분정도 입니다.

 

배타고 들어가는 색다른 재미가 있는 골프장인듯 합니다.

그린상태는 좋아보이는군요^^

 

많은 도움되셨나요? 저는 12월달 출발 계획입니다.

다녀와서 체험기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하문 골프상품 관심있으신 분은 방문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