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 27일부터 총 1억원의 경품을?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1. 11. 1. 18:26

본문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가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밀레니엄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밀레니엄 댓글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가 제시한 설문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되는 방식으로, ‘당신이 생각하는 결혼적령기’와 ‘결혼 전 적당한 연애기간’이 바로 경품이 걸린 설문입니다. 

이번 경품이벤트에는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 돼 있는데, 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높은 금액의 경품으로 498만원 상당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원’의 연회비 무료상품권을 총 18명에게 증정합니다. 또 30만 원 상당의 프랑크프로보 헤어살롱 이용권 총 10명, 다이아가 있는 백금도금 목걸이가 총 10명에게 돌아간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1위 남성의류쇼핑몰 멋남의 의류교환권(5만원) 총 10명, 신간도서 '서른, 연애할까? 결혼할까'를 10명에게 증정합니다. 또한 총 100명에게는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의 정회원 1개월 권이 돌아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는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에서 이용할 수 있는 ‘OK 3일권 쿠폰’이 제공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7일부터 시작해 11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소셜데이팅'이란 20-30대 젊은 미혼남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데이팅 서비스로, 일반 채팅사이트 보다는 진실된 관계를 맺을 수 있고 결혼정보회사 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이성들을 만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