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현도 선생님의 '풀코스영어', 기초부터 실전까지?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1. 10. 25. 22:54

본문

무조건 암기만 하는 영문법은 가라!
4개 공인 영어시험 최고등급, 최고점수의 주인공 
임현도 선생님의 ‘풀코스영어’를 공개합니다!

 


국내 유일의 TOEIC 990점 만점, TOFLE(CBT) 300점 만점, TEPS 1+ 최고등급, G-TELP 1 최고등급 기록을 가지고 있는 <풀코스 영문법>의 저자 임현도 선생님은 영어를 잘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기본기’라고 말한다. 그리고 영어의 기본기를 위해 선행되어야 하는 것이 바로 문법이라는 것이다. 영어의 기본기를 닦는 <풀코스 영문법>은 단순히 영어 시험만을 목적으로 하는 수험용 교재가 아니라, 영어를 제대로 된 방향으로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집필된 책이다.

임현도 선생님의 <풀코스 영문법>은 모조리 암기해야 하는 수많은 법칙들과 꼬리에 꼬리를 무는 예외들로 인식되는 영문법의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출간된 영문법 지침서로써, 복잡하게만 느껴졌던 문법사항들을 ‘명사’, ‘형용사’, ‘부사’라는 세 가지 기본 틀 안에서 간단하게 재구성하였다.
또한 영어 전반에 흐르고 있는 영문법의 간결한 논리와 유기성을 보여주고, 활용도 높은 실용예문을 수록하여 상호 연계된 영문법의 제반사항들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근 문을 연 ‘풀코스영어(www.fcenglish.com)’ 사이트에서는 <풀코스 영문법> 저자 임현도 선생님의 직강을 들을 수 있다. 강의를 통해 단순 문제풀이 위주에서 벗어나 탄탄한 개념정리와 실제유형의 연습문제로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전반부’, ‘후반부’, ‘전.후반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는 풀코스영어 강의는 책만으로는 부족함을 느꼈던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풀코스영어’에서는 영어와 관련된 다양한 질문에 대한 임현도 선생님의 답변을 직접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무료샘플강의를 비롯한 임현도 선생님의 컬럼, 영어시험관련 자료 및 생활영어 자료 등이 함께 제공되어 종합적인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자 편의를 위해, 강의를 들을 때 기본으로 제공되는 수강일에서 최대 15일까지 수강연장이 가능하다는 점도 풀코스영어의 장점 중 하나이다.

 


9월 20일 풀코스영어 모바일 앱이 출시되면서 그 동안 온라인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풀코스영어를 좀 더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기본적인 기능을 비롯하여 영문법 공부 노하우가 담긴 ‘풀코스 매거진’과 영문법에 대한 학습자 간의 정보 공유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좀 더 쉽고 편하게 풀코스영어의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현재 풀코스영어 모바일 앱은 아이폰에서만 지원이 가능하다.


풀코스영어 무료샘플강의 보러가기
http://fcenglish.com/free.php?freeID=0 

풀코스영어 모바일 앱 보러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fullcourse-english/id458021761?mt=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