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은 양악수술 사진공개, 신이·신은경도…안전할까?

연예

by 편집국장 2011. 9. 3. 05:52

본문


최은 양악수술 사진공개에 네티즌들이 깜짝 놀라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미지가 180도 달라졌다, 그사람 맞나 싶을 정도", "이제 섹시한 매력 이어 참한 매력까지?", "단아한 모습이 아나운서 느낌도 나네, 진짜 성공한 케이스다" 등 반응을 보이며 양악수술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아직 양악수술에 대해 "필요한 경우가 아닌, 단순미용을 위해 양악수술을 하려 한다면 신중히 생각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해 KBS 2TV '불만제로'에서는 양악수술에 대한 부작용에 관한 내용을 방송해 안정성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양악수술이 간단히 턱의 올바른 위치를 잡아주는 단순한 수술이라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양악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돌출입으로 인한 양악수술 ▲주걱턱으로 인한 양악수술 ▲안면비대칭으로 인한 양악수술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위치에서 벗어난 악골을 정상적인 위치로 바로잡는 수술로 주걱턱, 무턱, 긴얼굴, 비대칭 등 턱 골격 위치나 길이비가 비정상적인 경우 미용적으로 바람직하지 못한 얼굴이 나타나게 됩니다.

또 턱뼈에 포함돼 있는 치아도 비정상적으로 기울어지거나 배열되고 서로 정상적인 교합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 양악성형을 통해 골격의 위치를 바로잡음으로써 정상적으로 개선된 얼굴의 모습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아의 교합기능도 정상적으로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턱에는 모든 신경이 지나가기 때문에 잘못된 턱수술은 큰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으며 위, 아래의 턱뼈를 이동시키는 고난이도의 수술이기 때문에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맞는 정확한 진단과 치료 방법이 필요합니다. 양악수술은 턱뼈를 절제하는 비교적 고난도의 성형수술이며 수술비용도 비싸 단순한 미용목적으로 양악수술을 받는 것은 삼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앞서 엠넷 '슈퍼스타K2'(슈스케2)에 출연한 에로배우 최은은 양약수술을 통해 아나운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청순미인'으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최은은 과거와는 달리 단아하고 여성미 넘치는 이미지로 180도 변신해 눈길을 끕니다. 최은의 양악수술을 집도한 유상욱 대표원장은 "최은씨는 안면비대칭, 돌출입, 부정교합이 심해 건강과 심미성을 고려해 양악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에 해당됐습니다. 이번 양악수술로 건강을 되찾고 이지적이고 선한 인상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 여배우로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최은은 '슈스케2'에 출연해 20살 때부터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등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의 꿈을 키우던 중 어머니의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에로배우의 길로 들어선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Entertainment/Watching TV] - 최아라 성형의혹, 보톡스에 양악수술까지?
[Entertainment/Watching TV] - 신은경 양악수술 사진 공개, 대체 성형은 왜 했나
[Entertainment/Watching TV] - 신이 수술이유 고백, 신은경 양악수술과는 다른 이유?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