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이 수술이유 고백, 신은경 양악수술과는 다른 이유?

연예

by 편집국장 2011. 8. 25. 07:30

본문


신이 수술이유 고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양악수술'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배우 신이가 연기에 대한 열정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24일 방송된 SBS TV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한 신이는 "의학의 힘을 좀 빌렸다"며 "살이 빠졌다거나 치아 교정을 했다고 말하기에는 얼굴이 정말 많이 바뀌어서 솔직히 고백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신이는 "(오디션)3차에서 연기는 잘 하는데 외모가 아니라 떨어진 적도 있고, 화면에 예쁘게 안 나와서 재촬영을 했던 적이 많다"며 "내가 좋아하는 연기를 하기 위해서 이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면, 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양악수술 이유를 털어놨습니다.

또한 신이는 "예뻐졌으니까 후회는 하지 않는다"며 "앞으로 친근하게 다가가는 진실된 연기자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최근, 배우 신은경도 양악수술을 한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Entertainment/Watching TV] - 신은경 양악수술 사진 공개, 대체 성형은 왜 했나
[Entertainment/Watching TV] - 최아라 성형의혹, 보톡스에 양악수술까지?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