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아라 아침마당 출연, 섹시한 춤 선보여…대체 왜?

연예

by 편집국장 2011. 8. 23. 09:37

본문

티아라 아침마당 출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인조 걸그룹 티아라가 복고 열풍에 힘입어 중장년들을 시청 타깃 층으로 삼고 있는 '아침마당'에까지 출연했습니다.

티아라는 23일 오전 8시30분부터 생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보람 큐리 소연 은정 효민 은정 화영 등 일곱 멤버는 프로그램 시작과 동시에 올 여름을 강타한 복고풍의 디스코 곡 '롤리-폴리'를 화려한 춤과 함께 선보였습니다. 이에 방청석에 앉아있던 '아줌마 팬들'은 큰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후 티아라는 게스트 석으로 옮겨 MC인 이금희 등과 여러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걸그룹이 '아침마당'에 토크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 이날 티아라의 등장은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티아라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 대표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롤리-폴리'의 인기에 따른 복고 열풍으로 중장년층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에서도 티아라에 대한 출연 섭외가 쇄도하고 있다"라며 "'아침마당'에도 그래서 나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9월 일본에서 데뷔 싱글을 발표하고 현지 도전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합니다.

[Entertainment/Feeling Music] - 티아라 지연 동영상 유출 파문, 진실은?
[Entertainment/Feeling Music] - 티아라 큐리 작업녀 과거, 러브샷에 뽀뽀까지?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