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가인 20초 영상, 그녀가 연예인이 된 진짜 이유

연예

by 편집국장 2011. 7. 26. 18:25

본문


한가인 20초 동영상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7월 26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가인 운명을 바꾼 20초, 어떤 모습이기에?'란 제목으로 한가인의 과거 모습을 담은 영상캡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사진은 한가인이 데뷔전 고등학교 시절 KBS 뉴스에 약 20초 가량 인터뷰 형식으로 출연했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한가인 본명인 김현주와 배화여고 3년이라는 자막이 눈에 띕니다. 

사진 속 한가인은 지금과 똑같은 미모로 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가인이 뉴스에 출연한 사실은 7월 25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 이상우가 출연해 한가인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화제가 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우는 과거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운영할 때 자신이 한가인을 배우로 데뷔시켰다고 해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상우는 "어느날 뉴스를 통해 고등학생이던 한가인이 인터뷰를 하는 모습을 우연히 보게 됐다"며 "20초 가량 출연했는데 너무 괜찮았다. 그런데 알고보니 전교 5등안에 드는 수재로 부모님이 괜히 애한테 바람넣지 말라고 반대했다. 그래서 수능시험 끝나기를 기다렸다가 끝내 데뷔시켰다"는 한가인 관련 일화를 소개했습니다.

이에 방송을 통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체 어떤 모습이길래 20초만에 연예관계자의 눈을 사로잡았을까" 궁금해했는데요.

20초 영상을 직접 보면 왜 이성우가 한가인에게 꽂혔을지 바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