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우성 생일 파티취소, 잔인한 운명의 장난?

연예

by 편집국장 2011. 4. 22. 02:43

본문


정우성 파티취소 사실이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정우성이 연인 이지아의 서태지와의 소송 논란 때문에 예정됐던 생일파티를 취소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21일 오후 한 연예관계자는 언론과의 전화통화에서 "정우성이 22일(음력 3월 20일) 예정됐던 자신의 생일파티를 전면 취소했습니다. 생일을 하루 앞두고 연인 이지아가 서태지와 과거 부부사이였다는 사실이 알려진 데 따른 조치"라면서 "생일을 맞아 선물을 받고 축하의 인사를 들어도 모자랄 판에 놀라운 일을 겪고 당황스러워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애초 정우성은 생일파티에 이정재 등 연예계 '절친' 및 이지아 등을 초청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했었다고 합니다. 소속사 관계자들과 작품을 함께 하며 친해졌던 동료 배우·스태프들도 함께 어울리는 뜻 깊은 시간을 계획했던 것입니다. 

현재 정우성은 칩거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정우성 소속사 측에서도 "정우성이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 이지아와 서태지의 관계에 대해서는 모르는 일"이라며 당황스러워한 바 있습니다. 이지아가 가까운 지인에게도 신상에 관계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극히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기 때문에 정우성 본인도 이 사실을 몰랐을 거라는 게 관계자들의 말입니다.

정우성이 이지아의 과거를 알고 만난건지 아니면 모른 상태에서 만난건지는 아직 확실치 않은 상태인데요. 남녀간의 문제는 두 사람만 알고 있기 때문에 정우성이 직접 말할 때까지 왈가왈부하는 것은 옳지않은 것 같습니다. 어쨌거나 생일날 이런 일이 터지다니, 가혹한 운명의 장난이네요.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