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송 및 자녀에 대한 공식 입장

연예

by 편집국장 2011. 4. 21. 20:36

본문


서태지 이지아 측이 이혼 소송 보도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서태지와 이지아가 과거 결혼했다가 이혼했다는 보도에 서태지 컴퍼니와 이지아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아는 바 없다"고 밝혔습니다.. 

21일 언론은 서태지(39·본명 정현철)와 배우 이지아(33·본명 김지아)가 한때 법적으로 부부였으며, 현재 이혼 소송 중이라고 보도해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서태지 컴퍼니의 김민석 이사는 21일 “서태지씨는 현재 해외 체류중이라 연락이 되지 않는 상태다. 개인사라 아는 바가 전혀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사실이 아닐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고 이지아 측 역시 “현재 사실 확인 중이며 결혼과 이혼 여부에 대해서는 알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모른다’는 입장은 최측근들도 마찬가지다. 양현석, 서태지밴드의 기타리스트 등 서태지와 최측근에 있는 그 누구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는 같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언론은 이지아가 지난 1월 서태지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하며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했고 3월과 4월 두 차례 공판을 마쳤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다른 매체는 두 사람이 1997년 미국에서 결혼, 현재까지 14년 간 부부로 생활해왔다고 법조관계자 말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이 사실혼에 대한 소송이라는 보도와 두명의 자녀가 있다는 보도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어디까지가 진실일까요?

[Entertainment/Watching TV] -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송, 전말을 모두 밝혀보니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