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송, 전말을 모두 밝혀보니

연예

by 편집국장 2011. 4. 21. 20:35

본문


이지아 이혼소송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지아와 서태지가 법적으로 부부였으며 현재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이 드러나 온국민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미혼으로 알려졌던 톱스타 둘이 온세상을 속인 채 결혼했었다는 것도 놀랍지만, 극도의 신비주의를 달리던 두 사람이 사생활 노출의 위험을 감수하고 이혼 소송을 벌이고 있다는 것도 놀랍습니다.
 
스포츠서울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이혼소송 사실은 지난 18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있었던 2차 공판이 외부에 알려지면서 조심스럽게 퍼지게 됐다고 합니다. 이지아는 지난 1월 서태지를 상대로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이혼소송을 제기했고, 양측은 법정대리인을 통해 지난 3월과 4월 두차례 공판을 마친 상태입니다. 양측에 각각 4명, 3명의 변호사가 배당된, 가정법원 소송으로는 이례적인 대형 소송이라고 합니다.

엄청난 두 톱스타의 이혼 소송이 이만큼이나 비밀 유지가 가능했던 건 두 사람이 모두 개인신상정보를 철저히 비밀로 한채 조심스럽게 재판을 진행해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지아는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의 신상정보와 개인정보가 전혀 달랐고 네티즌 수사대의 수사망에도 걸리지 않아 외계인이라는 설이 있었을 정도니까요. 비밀 결혼생활을 해온 두 사람이 이혼소송에 이르게 된 것은 최근 불거진 이지아의 열애가 결정적이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지아는 지난 3월초 SBS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 함께 출연했던 정우성과 열애 중임을 공표한 바 있습니다. 언론은 이지아 측에서 합의이혼을 요구했으나 원만한 합의가 이뤄지지 않아 결국 이혼소송까지 간 것 아니겠느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한편 서태지와 이지아, 두 사람이 언제 결혼을 했는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두 사람 모두 미국과 일본 등 해외 생활을 자주 했다는 점으로 미루어보아 꽤 오래 됐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대 최고의 톱스타들을 둘러싼 대형 이혼 소송인만큼 온국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최근에 이지아와의 연애 사실을 공표한 정우성이 어떤 입장을 밝힐지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됩니다.

[Entertainment/Fall in Movie] -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송, 대체 언제 결혼했길래?
[Entertainment/Watching TV] -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송, 정우성은 전혀 몰랐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