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채민서 전진과 결별 논란 일으키고 연락 두절, 왜?

연예

by 편집국장 2011. 4. 7. 21:16

본문


채민서 전진과 결별 후 연락 두절?


채민서가 전진과 결별했다고 밝힌 가운데 전진 측은 이를 부인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채민서는 7일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전진과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1월 채민서와 전진의 열애설이 보도됐을 당시 채민서 측은 열애를 인정, 전진 측은 처음엔 열애를 인정했지만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적으로 부인하는 입장을 밝혀 잡음이 일기도 했습니다.

7일 보도된 결별설에 대해 채민서의 소속사 측은 “채민서 본인과 현재 통화가 안 되고 있다. 채민서의 어머니에게 연락했더니 채민서가 지금 자고 있어서 통화가 안 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결별설은 우리도 사실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다”며 “채민서 본인이 사생활에 대해서는 말을 잘 안 하기 때문에 통화를 해봐야 알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입장을 전했습니다.

한편 전진 측은 결별설에 대해 “전진과 채민서가 열애한다는 걸 인정한 적이 없는데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와 당혹스럽다”며 “채민서와 사귀지도 않았는데 뜬금없이 이런 소식이 들려서 황당하다”고 반응했습니다.

이어 “전진은 지금 공익근무 중이라 소속사에 근황을 자세히 알리지 않는 상태다”며 “채민서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했던데 저의가 뭔지 의심된다”고 채민서에 대해 불편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