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나 몸매 화제, 몸매종결자 등극에 가창력까지?

연예

by 편집국장 2011. 1. 23. 07:59

본문


지나 몸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지나(G.NA, 25)가 성숙한 몸매와 놀라운 가창력으로 컴백했습니다.

지나는 2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정규 앨범 1집 수록곡 'BLACK & WHITE'와 ‘벌써 보고싶어’ 로 컴백 무대를 장악했습니다.


이날 지나는 각기 다른 음악적 스타일과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여기에 지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성숙미가 돋보이는 무대의상으로 완성도 높은 컴백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지나의 타이틀 곡인 'BLACK & WHITE'의 빠른 비트와 안무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와는 상반되게, '벌써 보고 싶어'에서는 매력적인 음색을 발산했습니다.

이번 컴백 무대로 지나는 마네킹몸매, 몸매종결자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으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