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DAY 28 TOTAL 18,777,631
카라-소녀시대 일본만화, 알몸으로 엉덩이 춤을?

카라 강력대응, 소녀시대도?

소녀시대와 카라가 논란이 일어던 일본 혐한 만화에 대해 강력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최근 'K-pop 붐 날조설 추적'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만화는 한국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 카라등이 성상납을 한다는 근거없는 주장이 담겨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이 만화는 일본에서 선전하는 소녀시대와 카라 모두 성상납을 했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뿐만아니 한국 정부가 국책사업의 일환으로 한 해 1조 6000억엔(약 20조 1500억원)에 달하는 예산을 투자해 일본의 모 유력 엔터테인먼트사가 한류를 조장하고 있다는 왜곡된 주장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작가는 "취재를 바탕으로 각색했다"고 밝히며 책임을 회피하고 있는데요. 이 작가는 만화 속 내용이 사실인 것 마냥 노골적인 장면과 대사를 실어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을 분노케하고 있습니다. 만화 속 카라는 옷을 입지 않은 채 엉덩이 춤을 추는 장면이 담겨 있고 소녀시대 역시 속옷을 노출시킨 장면이 여러 차례 등장합니다.

이에 대해 두 소속사 측은 사태 파악이 우선이라면서도 강경한 입장을 밝히고 있습니다. 특히 13일 오후 소녀시대와 카라 측 관계자가 만나고 있던 상황에서 이 만화와 관련된 소식을 전해들은 터라 두 팀이 공조 대응할 가능성도 큽니다.

일본 애들이 몰지각한 언행을 한 것은 어제오늘 일이 아닙니다만,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굉장히 불쾌하네요. 

또한 소속사뿐만아니라 정부 당국에서도 혐한문화가 몇 년째 확산되고 있는 것을 수수방관하기보다 적극적으로 원인과 해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