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소수미 과거사진, 대체 왜 떴을까?

연예

by 편집국장 2011. 1. 13. 05:15

본문


미소수미 과거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그룹 남녀공학의 리더 수미(미소수미)의 승무원 지망생 시절 사진이 바로 그것인데요.

'수미 과거사진'이 화제가 된 것은 지난 11일 수미가 자신의 트위터에 “승무원 준비할 때 사진을 발견했다”며 3장의 과거사진을 게재했기 때문입니다. 공개된 증명사진 속 수미는 검은 머리를 깔끔하게 묶은 채 미소를 지으며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다른 2장의 사진에서는 메이크업과 헤어, 의상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마치 스튜어디스처럼 보이네요. 수미는 사진과 함께 “(과거 사진이) 새롭고 반갑다. 그렇지만 과거일 뿐”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폭발적입니다. 제가 보기에도 단아한 미소를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무대 위에서의 금발의 섹시미녀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라 더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한편 2009년 그룹 씨야의 멤버로 데뷔했던 수미는 현재 11인조로 재편된 혼성그룹 남녀공학(미소수미, 한빛효영, 한별혜원, 악동광행, 천지유성, 지혜태운, 열혈강호, 가온누리, 알찬성민, 별빛찬미, 서은교)의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으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