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아라 지연 동영상 유출 파문, 진실은?

연예

by 편집국장 2017. 11. 30. 10:58

본문


티아라 지연 동영상 파문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문제의 '박얘쁜'이라는 35분짜리 동영상에는 티아라의 지연과 닮은 여중생이 화상채팅을 하던 중 스스로 옷을 벗어 알몸을 노출하는 충격적인 장면이 담겨있었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내부에서 동영상을 분석해보고 지연에게 물어본 결과 동영상 속 인물은 지연이 아닌 닮은 인물일 뿐이라고 해명하며 동영상 최초 유포자에게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지만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지연이 맞다는 결론을 내리고 있을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근거까지 제시하고 있습니다.

'박얘쁜' 동영상 속 인물이 지연이 맞다고 주장하는 네티즌들은 '박얘쁜' 동영상 속 인물과 당시 지연의 헤어스타일이 같다는 점, 메타콘 UCC 동영상과 문제의 동영상이 배경의 벽지와 피아노의 위치가 같다는 점, 지연과 문제의 동영상 속 소녀가 같은 위치에 점이 있다는 것 등을 근거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럴듯한 근거들이 제시되고 있지만 이번 일은 결코 섣불리 판단하서는 안됩니다. 이번 일은 아이돌 걸그룹 가수로서의  물론 한 여자의 삶과 직결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Issue & Opinion] - 티아라 논란, 스태프 폭로로 재점화­…진실은?

[Entertainment/Watching TV] - 티아라 은정 베드신 상반신 노출, 더 충격적인 이유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