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징거 해명, 다이어트 식단표의 주인은 한선화?

연예

by 편집국장 2010. 8. 24. 18:20

본문


징거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크릿의 멤버 징거가 최근 공개된 다이어트 식단표와 관련해 본인의 것이 아니라고 해명한 것입니다.

징거는 기자에게 최근 화제가 된 다이어트 식단표에 대해 기사화 된식단표는 4월경 '매직(Magic)으로 활동할 당시의 한선화 것이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멤버들에 비해 다소 통통한 몸매였던 징거는 신곡 ‘마돈나’(Madonna)로 활동하면서 갸름해진 얼굴라인과 날렵해진 몸매로 호제가 댔었죠. 여기에 징거의 미니홈피에 식단표가 공개되자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구요.

앞서 징거는 24일 새벽 자신의 미니홈피에 “기사에 난 식단표는 제 식단표가 아닙니다. 그리고 절대 그렇게 다이어트하지 않았어요. 몸상해요! 절대로 따라하지 마세요”라고 해명했습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