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인, 가슴성형 논란 해명…짜고치는 고스톱?

연예

by 편집국장 2010. 3. 11. 09:05

본문


예인이 가슴 성형 의혹에 대해 해명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싱글 10(Ten)곡 뮤직비디오 및 재킷 사진중 일부가 유출돼 선정성 논란과, 노이즈마케팅 의혹에 휩싸인 예인은 또 다시 가슴 성형 논란으로 인기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 가슴이 수술을 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벌어진 일이라고는 하는데 글쎄요...
예인 측의 주장에 따르면 네티즌들이 과거 예인의 사진과 비교를 하는 사진을 내세우며 가슴성형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고 하는데요. 매일 인터넷을 누비는 저는 과거 사진 따위는 본적도 없고, 공개된 사진들만으로는 가슴 성형을 했다 안했다는 구분할 수도 없습니다.

여튼 소속사측에서는 성형 수술 사실을 부인했고, 포털에는 예인 해명 등의 키워드로 또 다시 인기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노이즈마케팅이 거의 분명합니다. 화제가 됐던 키워드는 '예인 사진유출', '예인 선정성 논란', '예인 해명', '예인 대박가슴' 등인데 모두 보도자료가 뿌려지기 전에는 이슈가 되거나 논란이 됐다는걸 전혀 눈치 못챘습니다. 웹마스터이자 블로거인 제가 몰랐으니 일반 네티즌들도 몰랐을 확률이 높습니다.

어쨌거나 이번 헤프닝으로 예인이라는 가수는 엄청난 마케팅 효과를 거뒀습니다. 무명 가수가 포털사이트의 인기검색어에 오른 것은 물론, MSN 등 몇몇 포털사이트 메인에 걸리기도 했으니까요.

이런 방법의 마케팅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요즘, 저 소속사를 비판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방법의 마케팅이 결코 좋은 방법은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별과 손가락을 눌러주세요..부탁!!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