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은지, 엉덩이패드 논란과 해명…진실은?

연예

by 편집국장 2010. 3. 11. 09:32

본문


박은지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MBC 기상캐스터 박은지가 자신을 '엉덩이 패드 사용자'로 표현한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 대해 법적 조치까지 취할 의사를 드러낸 가운데, 해당 프로그램 제작진이 박은지와 오해를 풀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박은지 캐스터는 10일 새벽 자신의 미니홈피에 '3월9일 MBC 생방송 오늘 아침'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엉덩이 패드에 관한 아이템을 전달하면서 탤런트 이수경씨의 굴욕사진과 영상에 이어 저의 날씨 방송과 이름 자막을 별도의 모자이크 없이 무단으로 도용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일기예보 중에도 뒷태가 달라진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천국과 지옥을 넘나들게 하는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요?‘라는 자극적인 멘트와 함께 엉덩이 패드에 관한 방송을 구성했다."며 "결과적으로 억울하게도 몸매를 위해 엉덩이에 패드까지 사용하는 기상캐스터로 소개됐다."고 불쾌해 했습니다.

서울신문의 보도에 따르면 제작진 한 관계자는 10일 오후 서울신문NTN과 통화에서 "방송에 나갔을 때는 (엉덩이 패드 사용을) 했다 안했다로 나간 게 아니라 '달라진 모습은 무엇 때문일까'라는 식으로 표현됐다."면서 "그러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만큼) 현재 박은지 캐스터와 그 관계자들과 통화도 하면서 오해있었던 부분에 대해 해결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양 측의 의견에 다소 차이가 있지만, 박은지 캐스터는 정말 억울할 것 같습니다. 박은지 캐스터는 몸매를 앞세워 인기를 얻는 연예인이 아닌 캐스터인만큼 이번 사건이 신뢰도 등에 악영향을 줄수도 있겠는데요.

아무튼 해당 프로그램의 제작진이 오해를 풀고 있다니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물론 박은지 캐스터도 훌훌 털고 다시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별과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여..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