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부인과 이슬비, 당돌한 여고생 임산부?

연예

by 편집국장 2010. 3. 5. 10:26

본문


SBS 수목드라마 '산부인과'에 파격 발탁돼 화제를 모았던 이슬비에게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슬비는 2월 25일 방송된 '산부인과' 8회에서 까칠한 고등학생 임산부 승민 역을 맡아 신선한 외모와 신인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3월 4일 방송된 10회에서 이슬비는 극중 자신의 아이를 입양할 부모를 공개모집해 병원에 데려오는가 하면, 승민의 모습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 주위 사람들에게 "나보다 더 잘 키워 줄 수 있을 것 같은 사람들을 직접 찾은 것"이라고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을 천연덕스럽게 연기해 호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이슬비는 극중 까칠한 여의사 혜영 역의 장서희에게 당당하게 맞서는 연기로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극중에서 승민은 칼 같은 성격의 소유자인 혜영조차 어찌할 바를 모르게 만드는 뻔뻔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승민은 아이를 입양시키기 위해서 성적을 올려야 한다는 조건을 듣게 된 후 무작정 혜영을 찾아가 과외교습을 시켜달라고 말하는 당돌함으로 혜영을 계속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에 첫 도전하는 이슬비는 특히 대 선배인 장서희와의 호흡에 대해 "꿈만 같다"고 감격스러움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한편 이슬비는 영화 '킹콩을 들다'로 데뷔한 1년차 신인입니다. 깜직발랄하면서도 단아한 외모에 연기력을 겸비해 일찌감치 연예 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은 바 있다고 합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별과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