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블로 형 "무한도전, 뉴욕서 또라이짓" 막말 파문

연예

by 편집국장 2009. 11. 23. 14:18

본문


방송인 타블로 형 데이브가 ‘무한도전’을 강하게 비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데이브는 11월 21일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무한도전’ in 뉴욕 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올렸습니다. 지금은 글이 올라왔던 미니홈피 메뉴가 닫힌 상태지만 캡처된 화면이 퍼지면서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데이브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뉴욕에 간다기에 도대체 결과물이 어떨지 살짝 걱정은 했다만…보면서 완전 낯뜨거워 미치는 줄 알았다”며 “인터넷에 난리가 났더군. 우리나라 개그가 뉴욕에서도 통했다나? ARE YOU FUCKING SERIOUS?”라고 남겼습니다.

이어 “길거리에서 단어 한마디도 못하고 버벅대다가 뉴요커들이 쳐다보지도 않고 개무시하질 않나, 피자집에선 아무거나 쳐 먹으라고 병신취급 당하질 않나, 국민 MC라며 뉴욕까지 가서 쓰러져가는 창고 같은 곳에서 백인애들 앞에서 메뚜기춤 개그나 하니…”라고 비난했습니다.

또 데이브는 “아무리 예능이라지만, 리얼이건 설정이건 그런 질 떨어지는 개그는 그냥 우리나라 안에서만 해. 제발 응? 일년에 수십억씩 벌잖니? 뭐가 아쉬워서 해외에 그것도 하필 뉴욕까지 가서 또라이짓 하는 건데? MBC가 아주 대박으로 한 건 올려 주시는군”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데이브는 “저 쓰레기를 기획한 MBC 놈들이나 쪽팔린 추태를 ‘자랑스런 개그’를 뉴욕에 알려 국위선양이라도 한듯 떠들어대는 기자들이나 저질개그에 깔깔대는 국민들과 합작으로 만들어낸 기막힌 에피소드였다”고 ‘무한도전’만이 아닌 MBC와 기자, 시청자들에게도 독설을 날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원래 이렇게 굴욕스런 국민들이었나? 음식 집어치우고 그 MC들 시켜서 떠듬떠듬 영어로 뉴요커들에게 독도가 우리땅이라는 걸알리는 걸 그 따위로 만들어보지 그랬니”라고 남겼습니다.

100% 틀린 말은 아니지만, 표현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