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본좌 허경영의 두번째 싱글 최초 공개, 뜰까?

연예

by 편집국장 2009. 9. 15. 15:42

본문

 
 허본좌 허경영이 두번째 싱글을 낸다고 해 화제입니다.

 싱글앨범 ‘콜미’(call me) 발표에 이어 콘서트 개최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이슈메이커 허경영이 또 한 번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오는 18일 콘서트에서 신곡을 공개하는 것인데요. 그의 새 싱글앨범은 9월 18일 오후 7시 홍대 V홀에서 열리는 첫 콘서트 ‘허경영의 Right now’에서 처음으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곡은 ‘허본좌 허경영’이라는 제목으로 세계평화와 화합을 도모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네요. 이 곡은 곧 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될 신개념 토크쇼 ‘본좌 허경영쇼’ 테마곡으로도 쓰일 예정입니다.

 빠른 하우스 리듬에 일렉트로닉한 사운드가 결합된 ‘허본좌 허경영’은 강력한 사운드로 ‘콜미’(call me)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랍니다. 이번 곡의 특징은 음악이라는 강력하고 대중적인 매체를 통해 국민들과 가까이 소통하고자 허경영이 직접 가사를 쓰고 신예 작곡가 조재윤이 작곡에 심혈을 기울인 점이라고 하네요.

 콘서트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하고 있는 (주)피당이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KBS 2TV ‘코미디쇼 희희낙락’에서 허경영을 패러디한 캐릭터 ‘허경이 형’으로 화제를 모은 개그맨 안윤상과 안상태, 김대범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홍대 인근에 개그맨 지망생들을 위한 공간인 김대범소극장을 오픈한 이들은 이날 콘서트의 진행을 맡아 유머감각 넘치는 콩트들로 무대를 열광시키겠다는 계획입니다.

 요즘은 황당함을 넘어 측은지심까지 들게하는 허경영이지만 여전히 열광하는 사람들이 많은 모양입니다.
그의 정체와 의중이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관련글 더보기